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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기 쉬운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네글자수없는씨박 2020. 6. 3. 11:55


사용하기 쉬운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이메일 마케팅이 낡은 개념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시 한번 기회를 줘! 비록 전자우편 청구가 인터넷의 가장 초기 마케팅 벡터 중 하나였지만, 그것은 지칠 대로 지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마케팅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나오는 새로운 아이디어, 전략, 기법이 있다.


아래 팁에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십시오!



제품을 홍보하는 스팸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치고, 만약 당신의 메시지에 대한 불만이 너무 많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메시지를 선택하고 요점을 분명히 하고 집중해라.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보내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을 두 번, 세 번 증명하십시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문법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모든 링크를 클릭하여 각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B 테스트 방법으로 다른 피사체 라인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자 메일을 여는 데 어떤 유형의 제목이 도움이 되고 어떤 유형의 제목이 삭제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판매 정보와 함께 전자 메일에 풍부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구독자를 위한 기사 및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이메일 마케팅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입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의 빈도와 수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사람들이 어떤 개인 정보를 공유할지 선택하게 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당신이 그들에게 전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줄 때 그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할 때 할인으로부터 무료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각 이메일이 끝날 때마다 효과적인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수신인은 당신이 직접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링크를 따라 오퍼를 완료해야 할 경우 링크에 명확하게 라벨을 붙이고 고객에게 전자 메일에서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맨 위와 맨 아래에 있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을 고려하고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혁신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더 많은 방법들을 계속 주시한다면, 그 전략이 수 년 동안 당신을 훌륭하게 계속해서 서비스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